우리집 위생을 위한 빈대 박멸 프로젝트


빈대는 일명 베드버그라고 불리며, 납작한 갈색의 벌레로 몸길이는 1~6mm 정도입니다.
빈대는 해가 들지 않고 습한 곳을 좋아해 주로 침구류, 나무가구 등에 서식하며 야행성으로 사람의 활동이 적은 밤에 사람의 피부를 물어 피를 빨아 먹습니다.

빈대는 자기 몸무게의 2.5~6배의 피를 흡혈할 수 있는데요.모기처럼 피가 잘 나오는 곳을 한번에 찾을 수 있는 게 아니라서 우리몸을 기어 다니며 피부 여기저기를 물리게 됩니다.

빈대는 외부의 유입으로 확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애중 약 200~250개의 알을 낳아 번식력도 대단해 한번 나타났다면 완벽하게 퇴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외여행이 늘어나고 외국 방문객도 늘어나면서 국내로 들어온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빈대 예방법은


o 여행 등으로 숙박업소 방문 시에는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틈새 공간을 확인합니다.
o 빈대가 보이지 않는 경우에도 바닥이나 침대에 짐 보관은 지양해 주세요.
o 여행을 다녀온 후에는 모든 짐을 소독 청소하고 면제품은 고온 건조 세탁을 합니다.

o 중고물품 구매시 빈대나 빈대알이 붙어있는 지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o 집안의 불필요한 가구나 물건들을 정리하고 갈라진 벽 틈이나 벽지 등 집안의 손상된 부분은 수리하여 빈대의 서식처를 최소화해주세요.



빈대를 확인한 후의 빈대 퇴치법은


o 빈대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스팀 고열을 빈대가 서식하는 가구 틈과 벽 틈에 분사합니다.
o 진공청소기를 이용하여 빈대와 빈대 알을 흡입한 후 청소기 컨테이너를 비닐봉지에 털어서 밀봉 후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o 오염물질은 50~60도 건조기에 약30분 이상 돌려줍니다.
o 환경부에서 허가한 살충제를 사용합니다. 빈대에게 효과가 있는 살충제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o 실내 온도와 습도 관리를 잘해줍니다.빈대는 습하고 어두운 환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습 및 환기를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준다면 빈대 번식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1. 스팀 청소기 - 고온살균


판매가 : 198,000원
할인율 : 40%
배송 : 무료배송
평점 :





2. 침구 청소기 - 홈케어


판매가 : 84,000원
할인율 : 15%
배송 : 로켓배송
평점 :





3. 스팀다리미 - 간편퇴치


판매가 : 58,820원
할인율 : 25%
배송 : 로켓와우
평점 :





4. 건조기 - 고온건조


판매가 : 1,043,460원
할인율 : 16%
배송 : 로켓설치
평점 :





5. 스타일러


판매가 : 1,281,400원
할인율 : 34%
배송 : 로켓설치
평점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