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땡기는 오뚜기 인기 상품 BEST 10


달콤짭짤 치킨부터 돌판오븐에 구운 피자까지 오뚜기에서 판매하는 맛있는 간식과 제품을 소개합니다.



1. 맛깔난 마늘 간장 치킨


바삭바삭한 마늘 간장 치킨을 소개할게요. 육즙이 가득한 닭고기로 만들어 야들야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죠. 동봉된 마늘 간장 소스를 곁들여 드시면 달콤 짭조름한 맛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튀겨 간식이나 술안주 등으로 활용해보세요.


할인율 : 3% 16,960원
판매가 : 16,380원
배송 : 포켓프레시
평점 :




2.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바삭하게 부서지는 튀김옷 속에 풍성히 늘어나는 치즈로 눈길을 사로잡는 치즈스틱. 자연치즈를 사용하여 치즈 본연의 풍미가 더욱 진한 오즈키친의 치즈스틱을 만나보세요. 한입 베어 물면 스틱을 꽉 채운 치즈가 촉촉하게 젖어든답니다.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하여 케첩, 머스터드소스 등 취향에 맞는 소스와 곁들여 드셔보세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핑거푸드가 완성될 거예요.


판매가 : 8,830원
배송 : 포켓프레시
평점 :




3.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고소한 치즈와 다양한 재료가 맛있게 어우러지는 콤비네이션 피자예요. 쫄깃한 도우 위에 불고기, 양파, 피망, 블랙올리브 등의 다채로운 재료를 얹고, 치즈를 덮어 맛있게 마무리했답니다.


할인율 : 24% 21,840원
판매가 : 16,440원
배송 : 포켓프레시
평점 :




4. 오뚜기 불고기 피자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가 퍼지는 피자예요. 쫄깃한 식감의 도우 위에 불고기, 피망, 새송이버섯 등의 재료를 얹고, 쭉 늘어나는 피자 치즈를 덮었답니다. 불고기의 진한 감칠맛이 오래도록 맴도는 피자를 간편한 조리법으로 즐겨보세요.


할인율 : 34% 21,840원
판매가 : 14,200원
배송 : 포켓프레시
평점 :




5. 오뚜기 리얼 바삭한 빅핫도그 


핫도그는 부드러운 빵과 고소한 소시지가 입안에서 조화를 이루는 간식입니다. 오뚜기 REAL 바삭한 빅핫도그는 큼직해서 더 푸짐하고 든든한 핫도그인데요. 고소하고 바삭한 빵 속에 참나무로 훈연한 깊은 맛의 스모크 소시지가 쏙 숨어있답니다.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깔끔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HACCP 인증까지 받았어요. 출출할 때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할인율 : 14% 8,980원
판매가 : 7,690원
배송 : 포켓프레시
평점 :




6. 오뚜기 X.O.굴림만두 고기


앙증맞은 크기의 만두 속 다양한 속 재료가 알차게 채워져 있는 오뚜기의 X.O. 굴림만두예요. 0.2㎜의 얇고 쫄깃한 만두피와 돼지고기, 양배추 등의 속 재료가 맛있게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답니다.


촉촉하면서도 탱글탱글한 식감과 고기만두 특유의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죠. 부드러운 찐만두나 만두전골부터 바삭바삭한 군만두까지. 어떻게 조리해도 깊은 감칠맛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할인율 : 16% 9,380원
판매가 : 7,850원
배송 : 포켓프레시
평점 :




7. 오뚜기 감자떡만두


신선한 돼지고기와 야채로 정성껏 빚은 감자떡 만두를 소개해 드려요. 특별히 진공 상태의 반죽피를 사용하여 탱글탱글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감자 특유의 구수하고 담백한 풍미가 그대로 배어 있어요. 게다가 양질의 돼지고기와 야채들로 아낌없이 속을 채워 씹으면 씹을수록 진하게 맴도는 감칠맛까지 느낄 수 있죠.


취향에 따라 삶거나 쪄서 드셔도 좋고, 만둣국이나 떡볶이의 재료로 활용하여 더욱 풍성하게 즐겨도 좋아요.


할인율 : 13% 10,480원
판매가 : 9,090원
배송 : 포켓프레시
평점 :




8. 오뚜기 바삭한 찹쌀군만두


노릇노릇 구운 군만두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 술안주로도 좋은 음식이지요. 오뚜기 찹쌀 군만두는 당면, 돼지고기, 야채 등을 다양하게 채워 만들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운 만두피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만두소의 조화를 맛보세요.


판매가 : 9,800원
배송 : 포켓프레시
평점 :




9. 오뚜기 바삭한 잡채군만두


노릇노릇 구운 군만두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 술안주로도 좋은 음식이지요. 오뚜기 잡채 군만두는 당면, 돼지고기, 야채 등을 다양하게 채워 만들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 만두피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만두소의 조화를 맛보세요.


할인율 : 11% 10,800원
판매가 : 9,550원
배송 : 포켓프레시
평점 :




10. 오뚜기 X.O.교자 새우&홍게살


항상 드셔 왔던 고기만두나 김치만두에 질리셨다면, 신선한 해산물로 속을 듬뿍 채운 X.O. 교자를 만나보세요. 탱글탱글한 새우와 고소한 홍게 다리 살, 홍게 맛살 등이 들어가 특유의 식감과 고소한 향미를 뽐내는데요.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굴 소스로 고유의 감칠맛을 살렸답니다. 여기에 돼지고기와 아삭한 채소들이 더해져 담백한 풍미까지 머금었지요. 얇고 쫄깃한 만두피 속 해산물, 고기, 채소 등이 두루 들어가 더욱 풍성한 맛을 내는 만두로 식탁을 든든하게 채워보세요.


할인율 : 11% 13,100원
판매가 : 11,610원
배송 : 포켓프레시
평점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