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 선물로 좋은 가전제품 BEST 5

1.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는 무선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나 파티 또는 모임에서 음악을 즐기거나 캠핑 등 야외에서 소음 없이 음악을 즐기실 수 있는 가장 최적화된 선물입니다.


원목 무늬 마감 모던 레트로 디자인
럭셔리 진공관 스타일 디자인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


공간을 가득 채우는 Hi-Fi사운드
25W출력으로 풍부한 사운드
스마트 기기와 무선 음악 감상




2. 캡슐 커피머신



캡슐 커피머신은 간편하고 편리한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기기로 간단한 조작만으로 짧은 시간 안에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캡슐은 정확한 양과 혹독한 환경에서 포장되어 있어 일관된 맛과 품질을 제공하고 다양한 종류와 풍미의 캡슐이 제공되므로 개인적인 선호도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다양하여 선택 폭이 넓습니다.


4단계 컵사이즈 조절
7단계 물조절 기능
고압력 추출과 즐기는 카페커피


이탈리아 스타일로 즐기는 커피
2가지 스타일로 즐기는 커피
14개 커피캡슐 제공




3. 가습기



가습기는 실내의 공기 중 습도를 증가시켜 주는 기기로 건조한 공기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건조, 잇몸 출혈, 눈의 가려움 등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를 통해 실내 습도를 유지하면 피부와 호흡 기관에 영향을 주는 건조 증상들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에는 필수품이기 때문에 집들이 선물로 아주 좋습니다.


타이머&무드등 설정 기능
내부 확인이 가능한 반투명 물탱크
초음파을 이용한 분무


깨끗하게 통세척 가능
260도 듀얼노즐로 각도조절
분무량 조절 다이얼



4. 로봇청소기



사용자는 로봇 청소기에게 어느 영역을 어느 정도의 강도로 청소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에서는 자동, 집중청소, 가장자리청소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알고리즘에 따라 지정된 경로를 따라 움직이거나 주변 환경에 따라 자율적으로 경로를 조정하며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리함을 주는 아주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먼저, 물걸래 동시 청소
4단계 흡입 세게 조절
다양한 스마트기능 제공


충전, 자동 먼지 비움 가능한 일체형
편리한 스마트 컨트롤
청소구역 설정 가능




5.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는 집안이나 사무실과 같은 실내 환경에서 발생하는 미세한 먼지, 유해물질들로부터 실내 환경을 보호하고 개선하여 깨끗하고 건강한 공기를 유지하게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호흡곤란과 알레르기 등 문제 초래 할 수 있는 이물질을 흡수해 정화합니다. 공기청정기 가동 시 미세먼지가 81.2% 줄어든다고 합니다. 이사 후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위해 공기 청정기를 선물해 보세요.


먼지/가스 센터로 자동운정 모드
4단계 청정 디스플레이
앱으로 편리하게 맞춤 관리


슬림디자인 360도 공기청정
공기질 4단계 색상으로 표시
간편한 필관 교체 및 관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