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위기 나는 패션 스타일 추천


낮에는 여름, 아침저녁으로는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계절을 콕 집어 말하기 어려운 환절기죠. 무르익어가는 가을  스타일로 분위기 한번 내어볼까요? 

1. 트렌치 코트



가을에는 가벼운 트렌치 코트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트렌치 코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옷은 슬렉스나 청바지와 함께 매치하기 좋습니다.



베이지, 네이비 2컬러
ELLE Paris 트렌치 코트
투웨이카라와 슬리브탭 디자인




2. 스웨터



가을은 스웨터를 입기 좋은 시기입니다. 가디건, 터틀넥 스웨터, 브이넥 스웨터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스웨터가 인기가 있으며, 이들은 청바지나 스커트와 잘 어울립니다.



블루, 베이지, 그레이 3컬러
포인트 되는 꽈배기 패턴
넉넉한 사이즈로 편하게 착용



3. 레더 아이템



가을에는 레더 재킷, 레더 팬츠, 레더 스커트 등 레더 소재의 의류가 인기입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스타일을 강조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봄, 가을 멋스럽게
스타일리시한 레더 자켓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재질



4. 부츠



부츠는 가을과 잘 어울리며, 특히 앵클 부츠와 단화 부츠가 인기가 있습니다. 부츠는 스커트, 원피스, 청바지 등과 잘 어울립니다.



블랙, 브라운, 화이트 3컬러
앞굽 0.5 뒤굽 6.5 발볼 8.5
총 높이 26.5



5. 데님 자켓



가을만큼 재킷 입기 좋은 계절은 없습니다. 올가을에는 올드 머니와 같은 트렌드 덕에 그 어느 때보다 클래식한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는데요. 많고 많은 재킷 중에서도 유난히 길고 다채로운 역사를 자랑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클래식 중의 클래식, 데님 재킷이 바로 그 주인공이죠.


원단재질이 부드러운 데님자켓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 디자인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