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가장 맛있는 김치 BEST 5



1. 섞박지


섞박지는 단단하고 단맛이 적당히 있는 아삭한 가을무를 큼직큼직하게 썰어 만든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로 곰탕, 설렁탕과 같은 탕 종류와 함께 먹으면 훌륭한 조화를 이루는 김치입니다.

25,380원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먹기 좋게 잘려있는 석박지
새우젓, 멸치젓, 황석어젓 함유


후기

김치가 너무 맛이 있어서 설렁탕이나 맑은 국과 함께 먹기에 딱 좋아요!!!
예소담 브랜드는 석박지를 구매하면서 처음 알게 됐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2. 쪽파김치


쪽파김치는 통통하고 짧은 길이의 재래종 쪽파를 엄선해 사용하며, 젓갈을 넣어 감칠맛을 살리고 사각사각한 맛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바로 만든 김치도 좋지만 익으면 익을수록 맛이 깊어져 가을 밥상 밥도둑입니다.

15,770원
국내산 농산물 사용
HACCP인증
김치발효에 적합한 냉장보관


후기

모든 분들이 아시듯, 짜파게티와는 더할나위없이 딱 좋은 궁합이구요, 느끼한 음식에는 파김치 만한게 없죠
젖갈향이 솔솔나면서 " 나 익어도 돼? 하는 느낌~ 생각보다 양은 많아 보였고 국물이 적은게 맘에 들어요.






3. 돌산갓김치


돌산갓김치는 주재료인 돌산 갓으로 특유의 톡 쏘는 쌉싸름한 맛과 향이 강한 싱싱한 갓에 찹쌀풀과 멸치젓국을 넣어 깊은 맛이 뛰어납니다. 또한 짜지 않고 사각사각 익으면 익을수록 감칠맛이 나서 숙성시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22,900원
전라도 명품 갓김치
여수 돌산 갓 사용
신선한 국내산 양념 사용


후기

갓김치하면 역시 알싸한 톡쏘는 맛이 매력적인데 정말 딱 그런 맛의 갓김치입니다.
아삭아삭한 식감과 코 끝을 톡 쏘는 맛, 그리고 여기에 매운 양념맛이 어우러지면 그야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죠.





4. 알타리 김치


알타리 김치로도 불리는 총각김치는 단단한 총각무와 잎줄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김치입니다. 총각김치는 우리나라 토양에서만 재배되는 단단한 토속 무를 사용하여 아삭한 조직감과 새우젓국의 개운한 맛이 어우러져 익으면 익을수록 깊고 시원한 맛이 난다.


22,980원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아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의 총각김치
시원한 맛이 일품인 알타리무 사용






5. 가을배추김치


가을배추는 여름보다 더 달달한 맛을 가집니다. 여름배추에 비해 단맛이 강하게 느껴지며, 이것은 김치에 독특한 단맛을 더해줍니다.

두꺼운 잎과 씹는 느낌이 좋고 신선하고 산뜻한 향기를 가지고 있어 김치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줍니다.


47,900원
100% 우리 농산물 사용
전남해남/무안 배추 사용
천일염 배추절임
주문일 당일 제조


후기

3키로..주문한..날..탓합니다.. 더주문해야겠어요~~^^ 다른반찬없이 쌀밥에 한끼 해결했습니다ㅎㅎ
전라도포기배추김치 진짜대박이에요 엄마손맛?진짜대박 빨리 더맛있게 익혀가지고 보쌈해서 먹으면 꿀 맛일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