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자전거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필수 용품 5가지

1. 헬멧



로드 헬멧

헬멧은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탈 때 머리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되는 안전 장비로 로드 헬멧은 머리를 사고나 추락으로부터 보호하여 머리 손상을 최소화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헬멧 안쪽에는 충격을 흡수하고 분산 시키는 패딩과 내부 구조가 있어서 충돌 시 머리를 보호하며, 로드 헬멧 내부에서 열이나 습기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는 통풍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 좋고 가볍고 헤드 스트랩과 피팅 시스템을 조절하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제품 이여야 합니다.


라이딩 필수품 탑톤 헬멧
EPS재질로 충격흡수능력 탁월
두피열 분산시키는 21개 통풍구



어반 헬멧

어반 헬멧(Urban Helmet)은 도시 환경에서 자전거 타기와 같은 도시 이동 활동을 위해 설계된 자전거 헬멧으로 도시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특별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반 헬멧은 도시에서 라이딩하는 데 어울리는 스타일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도시의 라이더들이 캐주얼한 룩으로 착용하기 적합하고 경량으로 제작되어 라이더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어반 헬멧도 모든 자전거 헬멧과 마찬가지로 안전하게 머리를 보호하고 충격 흡수 기능과 안전 인증을 통과한 제품을 선택합니다. 또한, 라이딩할 때 헬멧 내부의 열과 습기가 쉽게 관리되도록 통풍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는지도 꼭 확인해야 합니다.


12개의 통풍구로 시원
내피 탈부착/세탁/교체 가능
다이얼 방식으로 사이즈 저절



2. 안전등 & 후미등




안전등

자전거 안전등은 자전거 라이더의 안전을 유지하고 도로에서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조명 및 신호 장비를 의미합니다.

전면등(Front Light): 전면등은 자전거 앞 부분에 부착되며, 밤이나 어두운 환경에서 전방 도로를 비추어 안전한 라이딩을 돕습니다. LED 전면등은 효과적이며 저전력 소비가 특징입니다.


5가지 플래쉬 모드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점등
간편한 USB충전방식



후미등

후면등(Rear Light): 후면등은 자전거 뒷부분에 부착되며, 뒷 차량과 보행자에게 라이더의 존재를 알리고 가시성을 높입니다. 후면등에는 여러 모드(일반 조명, 깜빡이 모드 등)가 있어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2개의 COB 붉은색 광원
최대 밝기로 야간 라이딩 안전
자동 진동감지 기능/방수기능




3. 물통 & 물통케이지




물통

자전거 물통은 자전거 라이딩 도중 라이더가 물 또는 음료를 편리하게 가져다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된 액세서리입니다.

물통을 통해 라이더는 탈진을 예방하고 항상 수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물통을 선택할 때는 자전거 프레임에 맞는 크기와 고정장치, 디자인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모델을 찾아야 합니다.


Lockout기능 누를 때만 물 제공
2중벽구조로 2배 차갑게 유지
모든 부품을 분리 편리한 세척 가능



물통케이지

자전거 물통 거치대(자전거 물통 홀더)는 자전거 프레임에 물통을 안정적으로 고정하고 보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액세서리입니다.

자전거 물통 거치대는 라이더가 물 또는 음료를 편리하게 가져다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며, 거치대를 선택할 때는 자전거 프레임에 맞는 유형과 크기를 고려하여 적절한 모델을 선택해야 합니다.


600 ~ 800ml 물통에 적합
17g카본 케이지 초경량 무게
화이트, 블랙 2컬러




4. 자전거 잠금장치



자전거 잠금장치는 자전거를 도난이나 무단 사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며, 체인 잠금장치는 강철 또는 특수 강화 체인으로 만들어져 자전거 프레임과 다양한 물체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체인 잠금장치는 보안성이 높으며 다양한 길이와 두께로 제공됩니다.

자전거 잠금장치를 선택할 때, 사용 환경과 자전거의 상황을 고려하며, 보안 수준과 휴대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자전거 프레임과 바퀴를 함께 잠그고, 안전한 장소에 자전거를 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꺼운 강철체인으로 튼튼하게
5개 비밀번호로 안전하게
120cm길이로 자유롭게



강력한 합금으로 자물쇠 제작
체인 외부 노출이 없는 디테일 커버
편리한 다이얼식 잠금




5. 휴대폰 거치대



자전거 휴대폰 거치대는 라이더가 자전거를 탈 때 휴대폰을 편리하게 부착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휴대폰을 안전하게 고정하고 회전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휴대폰을 다양한 각도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거치대는 방수 기능이 되는 제품으로 비 오는 날에도 휴대폰을 보호할 수 있고 다양한 휴대폰 크기와 모델과 호환되는 것이 좋습니다.

라이딩 중에 휴대폰을 사용하거나 내비게이션을 확인하는 데 편리하며, 안전한 라이딩을 돕는 중요한 자전거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1초 원터치로 쉽고 안전하게
고정장치로 흔들림 없는 설치
원하는 각도와 회전



TPU터치스크린 사용
생활방수 설계
선바이져 적용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