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애호가를 위한 가성비 좋은 골프용품 BEST 5




1. 골프공

골프공 "로스트볼"은 보통 골프 공이 매우 멀리 날아가거나 골프코스의 풀이나 수 hazards(포트 컴, 빙해, 호수 등)에 빠지면서 찾기 어려운 상황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골프 공을 찾지 못하게 되면 그 공을 "로스트볼"이라고 부릅니다.

골프라운드에서 종종 골프 공을 잃어버린 골퍼는 다른 골프 공을 그 자리에서 사용합니다. 로스트볼은 골프 경기 중에 자주 발생하며, 이때 골퍼는 자신의 골프 공을 식별하기 위해 특정한 마크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초보 골퍼일수록 많은 로스트볼을 준비하여 필드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15,000원
토탈브랜드
피스 혼합
등급 A
볼수량 50알





2. 골프장갑

골프장갑은 골프를 즐기는 동안 골퍼의 손을 보호하고 골프 클럽을 제대로 잡을 수 있도록 그립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고 그립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골프장갑은 편안한 착용감 주고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민첩성을 유지하면서 골프를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가죽 장갑은 그립을 향상시키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합성 소재 장갑은 통기성이 좋고 가벼운 장갑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1,000원
고퀄리티 양피 사용
탁월한 착용감
안정된 그립력
미끄럼 방지



11,440원
통기성 자랑하는 에어홀
가죽 본여의 질감
편안한 착용감
덧댐 처리로 내구성UP





3. 골프화

골프 스윙 시 발의 안정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골프화는 그립과 밸런스를 향상시켜 스윙 동안 발이 움직이지 않도록 도와주어정확한 스윙 및 공의 정확한 방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골프화에는 스패이크가 달린 모델과 무 스패이크 모델이 있습니다. 스패이크는 그린에서의 트랙션을 향상시키고 미끄럼 방지를 돕습니다. 무 스패이크 모델은 보다 경량화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골프화는 발 크기에 맞는 정확한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37,750원
초극세사 인조가죽 갑피
보아 클로저 시스템
6스파이크 아웃솔
경량 클라우드 폼





4. 골프모자

골프모자는 주로 태양으로부터 머리와 얼굴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직사광선으로부터 머리와 얼굴을 가려주어 일광 중 활동 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골프모자는 머리 위의 습기를 흡수하고 통기성이 좋아 머리가 시원하게 유지될 수 있어야 하고 착용 시 편안해야 하며, 머리를 감싸고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골퍼의 개인적인 취향과 골프 경기장의 드레스 코드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모자는 주기적인 세탁과 청소가 필요하며, 모양이나 색상이 변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7,500원
볼 머커 탈 부착 가능
일상생활 캐주얼 코디
스판밴등 및 스트랩 조절기
편안한 착용감



24,800원
1+1 같은 양면모자
돌돌말아 손쉽게 보관
고퀄리티 원단 사용
M~XL(54~63cm)사이즈




5. 골프티

골프티는 골프 공을 스윙할 때 지면으로부터 떠오르게 하고, 공을 안정적으로 위치시켜 스윙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주로 나무, 플라스틱 또는 고무로 만들어지며 나무 티는 전통적으로 사용되고, 플라스틱과 고무 티는 내구성이 높고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긴 티와 짧은 티가 있으며, 스윙하려는 골프 클럽 및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골퍼들은 티의 크기, 모양, 소재 등을 자신의 스윙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게 선택합니다. 티 선택은 골프 스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주의깊게 고려해야 합니다.



8,890원
180도 구부러지는 티
롱타&숏티 모두 가능
고강도 내구성
정사각형의 넓은 헤드



12,750원
80년 역사 우드 골프티 제조사
정확하고 긴 드라이브 구현
색 구별로 깊이 조절 용이
볼과 티 사이 마찰 감소



19,600원
완벽한 샷을 위한 완벽한 90도
에이밍라인으로 방향성 타켓!
볼 마커로 활용
티 높이 조절 가능한 골프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