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생활 DIY 추천


쉬는 동안에 하는 취미활동은 매일 똑같은 일상에서 또다른 원동력이 됩니다.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할 수 있는 DIY를 소개 합니다.


스트레스는 굿바이~ 혼자 즐기는 행복한 몰입의 시간을 가지세요.



1. 다이어리 꾸미기


요즘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 있다는 다이어리 꾸미기 인데요.
성인들도 학생때 많이 해 봤던 취미이기도 하죠.


요즘은 다이어리 꾸미는 여러가지 스티커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취향에 맞게 꾸미기 더 좋을거 같습니다.
이것 저것 예쁘게 꾸미다 보면 어린시절로 돌아간거 같은 기분도 느낄수 있을거에요.



판매가 : 22,500원
할인율 : 56%
배송 : 판매자로켓
평점 :




2. 비누만들기


예쁜 비누를 직접 만들어 보기도 하고, 정성껏 만든 특별한 비누를 선물할 수도 있어서 좋은 취미가 되겠어요.


2019년12월31일 이후로는 비누도 화장품으로 분류되어 허가를 받아 판매한다고 합니다. 물론 판매하는 키트들도 마찬가지구요.


키트를 구매하실 땐 성분과 화장품제조와 화장품책임판매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곳인지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3. 레진아트


레진을 사용하는 공예. 주로 현대에 개발된 합성수지를 싸잡아 이르는 레진을 활용해 만든다고 보면 됩니다.


레진이 액상 상태에서 특정 조치를 가하면 굳거나, 시간이 경과하면 굳는 것을 응용하여 레진에 색을 입히거나, 액상 상태의 레진에 여러가지 소품들을 집어넣고 다양한 모양으로 굳혀서 공예품을 만드는게 주된 방식. 간단히 말해서 합성수지 굳혀서 공예품 만들기 입니다.


작품을 크게 만들수도 있지만, 그립톡 같은 작은 생활용품도 만들 수 있어서 충분히 재미를 느낄수 있을거에요. 국내에서 안전성을 검증받은 레진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니 유의해서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판매가 : 47,500원
할인율 : 9%
배송 : 판매자로켓
평점 :




4. 미니어쳐 건축모형 DIY


만들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미니어쳐 건축모형 DIY 입니다.
나무, 종이, 플라스틱, 메탈 등 재료도 다양하니 이것저것 만들어 보기 좋아요.
다 만든후에 집에 전시 해 놓아도 뿌듯할거 같네요.





5. LED무드등 만들기


실용성 있는 만들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글이나 그림을 그려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판매가 : 13,400원
할인율 : 15%
배송 : 로켓와우
평점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