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을 빼주는 다이어트 음식 BEST 6


가장 빨리 찌고 늦게 빠진다는 뱃살 때문에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해 보셨을 텐데요. 많은 시간을 들여 운동을 하더라도, 식습관을 바꾸지 않으면 뱃살을 빼기 쉽지 않습니다.


특히 다른 부위에 비해 뱃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운동과 함께 뱃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을 건강한 식습관에 따라 섭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1.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요거트


건강한 소화를 지원하고 대사 속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되직하지 않고 묽은 제형
셰이크, 주스 등에 활용해도 별미


후기

그릭요거트, 플레인, 등의 요거트를 여러개 먹어보고 제일 괜찮았던 제품이 플레인 요거트 였어요.
무설탕 제품이어서 아침 운동 후 먹는 식사로도 제격이네요.
저는 건강한 쌀 시리얼과 함께 먹어요. 운동 후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2. 아보카도


건강한 지방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보카도는 포만감을 유지하고 뱃살을 감소 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큰 크기의 꽉 찬 단백함
선명한 초록빛 껍질
부드러운 과육과 풍미


후기

바나나+견과류+우유+아보카도 조합으로 아침대용으로 먹었는데 든든하네요.
가끔은 생으로 아보카도만 먹기도 하는데 먹다보니 고소하고 담백하고 깔끔한게 너무 맛있네요




3. 닭 가슴살


저지방 고단백질 소스로, 근육을 빌드하고 포만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프리미엄 닭고기를 제공하는 하림
쫄깃하고 야들야들한 닭가슴살
흑후추 분말 등을 더해 알싸한 향미


후기

하림 닭가슴살 중에서도 블랙페퍼를 가장 좋아하는데, 살짝 매콤한 블랙페퍼가 닭고기의 냄새를 거의 안나게 해주는 것도 같고, 질리지 않게 하는 맛이 있어요.
냉장닭가슴살이라서 그런지 가공된 향도 없고, 딱 닭가슴살만 들어있어 깔끔하게 먹기도 좋아서 계속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 ㅎㅎㅎ 너무 좋아요 !!
몇 달째 달고사는 입장에서 적극 추천합니다!!! 닭가슴살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한번 먹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4. 오메가-3 지방산 함유 식품


연어, 마카댐, 새우와 같은 해산물은 뱃살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한번도 얼리지 않은 생연어
다이어트 식단으로 최고
담백한 연어구이 가능
품질보장제도


후기

연어가 엄청 싱싱하네요! 빛색도 좋고 맛도 좋아요~ 받자마자 연어덮밥 만들어 먹었네요~
싱싱하고 비린내도 안나고 앞으로 연어는 여기서만 구입할 둣 합니다.
주문 다음날 얼음팩 넣어 꼼꼼하게 배송되었네요. 신랑 젓가락이 바쁜걸보니 흐뭇~~집안 행사있을 때 또 주문해서 상에 올리려구요.




5. 견과류


아몬드, 호두, 땅콩 등의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을 제공하여 포만감을 유지하고 스낵으로 좋습니다.




순수하고 건강한 맛
HACCP 인증
생산부터 포장까지 안심


후기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퍽퍽하지 않네요. 문득 아몬드를 처음으로 먹어보게 된 그날이 생각이납니다.
맛은 고소하고 좋아요!! 그래서 재구매하게 됐어요 맛있으니까~~ 확실히 다른데서 시킨 아몬드보다 만족도가 높아요!




6. 고구마


고구마는 포만감을 높이고,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제공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해남 황토땅에서 재배
산지에서 직접 배송
직접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당도와 저장성 뛰어남


후기

부모님도 맛있다고 정말 좋아하세요! 에어프라이기 있으신 분들은 에어프라이기로 해서 겉바속초로 드셔보세용!!
온라인상에서 이렇게 신선한 주문상품이 도착하면 믿고,재구매 하게 됩니다.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 영양사 또는 의사와 상담하여 전문적으로 자신의 신체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하는 게 우선 시 되어야 합니다.


다이어트 음식을 다양한 식사 계획에 맞게 규칙적으로 섭취하고, 적절한 식사 포션과 운동을 병행한다면 뱃살을 효과적으로 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