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다이어트 준비 홈트레이닝 BEST 상품 추천


날씨 여건이 안되고, 주위에 가까운 헬스장이 없거나 회사 일 때문에 헬스장을 찾기 어려울 땐 건강을 위해서 집에서라도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게 됩니다.


운동시간이 자유롭고 보는 사람이 없으니 운동에만 집중하기도 좋습니다.
물론 의지는 본인의 몫이 되겠지만요.


집에서 간단히 홈트레이닝을 하고 싶을 때 좋은 운동기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실내 자전거


날씨영향 없이 밤낮으로 운동하고 싶을때, 운동효과 좋은 실내운동기구 중 하나가 실내 자전거입니다.
실내에서 사용하는 만큼 공간차지 덜하고 소음이 덜한 상품으로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2. 가정용 런닝머신


너무 추운 겨울엔 잘 안 움직이게 되죠. 미세먼지나 날씨가 안좋아 밖에서 운동하기 어려울때 집에서 런닝머신으로 운동하는 거죠.


충격흡수, 소음방지 기능이 있는지, 운동기기인 만큼 안전한지와 고장시 AS도 확실한지 확인해서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접이식이라면 더 좋겠죠?


판매가 : 597,000원
할인율 : 38%
배송 : 무료배송
평점 :




3. 요가매트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역시 요가가 빠질 수 없죠. 특별한 장비나 운동기구 없이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간단한 밴드나 볼 등을 추가하시면 더 다양하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매트는 직접 몸에 닿는 운동기구이다 보니 유해물질이 있는지 안전기준에 적합한 제품인지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판매가 : 15,990원
할인율 : 46%
배송 : 로켓배송
평점 :




4. 훌라후프


온가족이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걸로 훌라후프 만한게 없죠. 요즘은 스마트한 제품들도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뱃살이 걱정이라면 매일매일 훌라후프 추천드립니다.






5. 푸쉬업바


휘트니스, 헬스, 전신스트레칭 등에 이용되는 기구입니다.


팔과 어깨부위의 근력 운동 및 스트레칭에 효과적이고 푸쉬업 운동시 푸쉬업바를 사용하면 손목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바닥이 밀리지 않고 그립감이 좋은 것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판매가 : 15,830원
배송 : 로켓배송
평점 :





6. 밸런스보드


몸의 코어힘이 중요한건 다들 아시죠?


코어힘을 길러주고, 신체 균형도 잡아주는 밸런스보드는 올라서 있는 것만으로도 운동이 됩니다. 균형잡힌 몸을 위해 밸런스보드 시작해볼까요?



판매가 : 19,020원
배송 : 로켓배송
평점 :





7. 풀업바 봉


나사없이 안전하게 설치 가능한 풀업바봉은 집에서 등근육, 광배근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무래도 매달려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안전한 제품으로 고르시는게 좋습니다. 설치할때 수평을 정확히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여 수평계가 있는 제품을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판매가 : 27,900원
할인율 : 70%
배송 : 판매자로켓
평점 :





8. 진동 마사지기구


무리한 운동이 어려운 분들이나 관절이 약한 분들은 집에서 맨손 운동하는 것도 부담스러울 때가 있죠. 운동 전.후에 전신 이완용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좁은 집에서 자리 차지하지 않고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운동기구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