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 내 몸의 수분을 채워 줄 BEST 6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는 낮과 밤의 온도 차이가 크고 날씨의 변화가 많아집니다.

더불어 우리의 몸도 변화하는 날씨에 따라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합니다.


온도 만큼 습도도 몸에 미치는 영향이 커서 부족한 수분을 잘 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몸에 필요한 물을 자주 많이 마셔주는 습관은 기본이고, 건조해진 피부에 직접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1. 수분크림


수분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을 완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합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손상을 방지합니다.이로써 피부는 민감하고 자극을 받지 않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8,050원
수분 창고 히알루론 성분
사계절 언제나 수분관리
끈적임이 없는 산뜻함
시원한 워터리 계열 향



2. 미스트


미스트는 피부 및 미용 관리에 사용되는 화장품의 한 형태로,미스트를 얼굴이나 몸에 분사함으로써 피부의 건조함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냉각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수 있으며, 이를 피부에 뿌려서 열, 가려움, 민감함 등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 열에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13,740원
아벤느 온천수의 생명력
2:1 칼슘과 마그네슘 비율
적정 미네랄 함유
풍부한 실리카 함유




3. 페이스오일


페이스 오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을 완화하고 수분 장벽을 보호합니다. 건성 피부인 경우,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피부보호, 주름개선, 피부진정등 극건성 피부의 수분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21,870원
식물유래 광채오일
겉촉속촉 보습케어
영양가득하고 고보습
비정제 냉압착 공법




4. 립밤


립밤은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줍니다. 건조한 환경, 추운 날씨, 립스틱 또는 화장품 사용으로 인한 건조함을 완화시켜 줍니다.립밤은 입술 표면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요인으로부터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바람, 태양, 냉기 등으로 인한 입술의 건강을 보호합니다.


4,840원
고보습 트리트먼트 립밤
입술에 수분과 영양 듬뿍
촉촉하고 탐스러운 입술
튜브타입 립밤




5. 바디로션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 피부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바디로션은 샤워 후에 물기가 마르기 전에 몸 전체에 펴발라 흡수시켜주면 더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조함이 느껴질때 마다 한번씩 덧발라 주면 촉촉함이 지속됩니다.
지속력이 좋고 피부에 순한 제품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9,130원
100시간 보습 지속력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
올리브오일&알란토인 함유
포근하고 부드러운 향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